'고객문의'

Customer

HOME > 고객문의 > FAQ

FAQ : 자주묻는 질문

고객님들께서 궁금해 하시는 질문을 모았습니다.

[결제/배송] 무통장 입금시 주의사항

무통장 주문시 입금확인은 오전, 오후 일괄 확인됩니다.
입금자명 (공백주의) 혹은 금액이 다른 경우에는 입금확인이 되지 않으니 고객센터나 1:1 게시판을 통해서 연락 부탁드립니다.

[상품구매] 인터넷 사용이 힘든 경우 전화로 주문이 가능한가요?

전화로 원하시는 제품을 말씀해 주시면 문자나 카톡으로도 주문을 접수해 드립니다.
전화는 무통장입금 접수만 가능합니다.

[교환/반품/환불] 교환 및 반품 안내

식품으로 이상이 없는 제품의 경우,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합니다. 양해 부탁드립니다.

[상품안내] 여수꽃빵 대량구매 안내

대량구매를 원하시는 고객님들께서는 061-642-7999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드립니다.

[배송안내] 상품 배송 안내

50,000원 미만 구매 시 배송비 3,000원이 추가됩니다. 제주도 및 도서 산간지역은 추가배송비 3,000원이 있으며 지리적 이유로 배송이 1~2일 지연될 수 있습니다. 이점 양해바랍니다.
택배사 : 우체국택배

[배송안내] 주문한 빵은 언제 도착하나요?

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은 입금 확인 후 배송해드리며, 평일 오후 2시까지 결제 완료시 당일 발송 해드립니다. 금, 토, 일요일 주문 건은 제품의 신선도를 위해 월요일 당일 생산 하여 발송해드립니다.